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홍보센터
홈아이콘 > 홍보센터 > 동우뉴스

동우뉴스

동우뉴스

동우同樂 기획행사 대구오페라하우스 강석우의 보나세라 콘서트 단체관람

  •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2021.04.07

  • 조회수50



○ 종합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은 지난 4월 2일(금)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하여 동우同樂 기획행사로 본사 임직원들과 공동주택 위탁관리현장 직원 등 2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강석우의 보나세라 콘서트(아름다운 우리가곡 with Piano)를 단체관람했다.


○ 이번 공연은 우리나라 가곡을 주제로 배우 강석우가 해설을 맡았고 피아니스트 김진민, 소프라노 김상은, 김순영, 테너 오영민, 바리톤 송기창 등이 출연해 '남촌(김규환 곡)', '밀양아리랑(진규영 곡)' 등 익숙한 곡 뿐만 아니라 배우 강석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그 날의 그 바람은 아닐지라도', '4월의 숲속', '내 마음은 왈츠' 등 10여 개의 곡을 선보였다.



○ 배우 강석우는 2007년부터 2015년까지 MBC라디오 '여성시대'진행을 맡았으며 2015년부터 현재까지 CBS FM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SBS, KBS, MBC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자 연예계의 소문난 클래식 애호가로서 여러 가곡 작곡가로도 활약하고 있다.


○ 동우씨엠그룹은 2020년 2월 (재)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박인건)과 지역 공연예술 발전과 기업 내 문화예술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여 고객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관리하고 있는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공연' 등 문화예술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한편, 동우同樂 행사는 동우씨엠그룹의 문화경영브랜드 '문화로 인사합시다'를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임직원들이 문화행사를 함께 즐기고 본사와 현장 근무자간 소통을 위한 취지로 연중 실시되는 문화행사이다.


DONGWOO FAMILY